집을 새롭게 꾸미게 되면서 가장 중요했던 부분은 ‘유행 타지 않는 집’이었어요. 나만의 색을 우리집에 담아 내기 위해 작은 가구 편집샵부터 백화점까지 내게 맞는 가구를 찾기 위해 부단히 찾아 봤지만, 유행에 맞춰 어디선가 본 듯한 디자인과 비슷한 색감의 가구들은 그저 괜찮은 정도에 그치기 마련이었어요.
우연히 점심을 먹고 들른 시스 디자인 매장에서 테라 쇼파를 보고는 ‘드디어 찾았다!’라는 기쁨과 ‘테라가 가진 색감을 내가 감당 할 수 있을까’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이 있었습니다. 며칠 내내 고민 하다 보니, 시스디자인-테라소파가 머릿속에 점점 각인이 되더군요. 일주일 뒤 재방문한 저희를 기억 해주시고, 친절하게 응대 해주셔서 더욱 편한 마음으로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한 달 사용을 해보니 색감에 대한 부담은 괜한 걱정이었어요. 시스 디자인에서 판매 되고 있는 쿠션으로 포인트를 주고, 선물 받은 1인 쇼파를 배치하니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그렇지만 흔하지 않은 색깔 있는 거실이 되었어요. 쇼파의 착용감이나 디테일한 마감은 매장에 가셔서 확인 가능하니, 직접 보시면 더욱 더 확신이 드실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원하는 분위기의 중심이 되어준 테라 쇼파는 저희 집의 메인색이 되었습니다 : ) 좋은 품질의 상품 판매 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