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인가구로, 거실에 둘 쇼파를 구매했습니다. 참고로 저의 거실 길이는 약 3700mm 정도 됩니다.
저는 물건을 구매할 때 폭풍 검색을 하는데요. 다양한 이유 때문에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거실이 많이 크지않기 때문에 뒷공간이 많이 차지하는 것은 피하려고 했어요. 하부 청소가 가능해야하고, 너무 답답해 보이는 느낌을 피하기 위해 다리가 있는 쇼파를 보고 있었습니다. 또 평생 쓰지는 않겠지만 2년만 쓰고 버릴 수준은 아니길 바랬어요. 폭풍 검색 중에 시스디자인을 만났습니다.
첫번째로 상담원님과 대화가 너무 즐거웠습니다. 제가 다른 제품과 고민도 하고, 색상고민도 하니 샘플 제공서비스를 제안 해주셨습니다. 물론 시스디자인에 원래 있는 과정이지만, (저는 몰랐어요.) 제가 고민하는 것을 캐치해주셔서 고민해소가 바로 되었습니다. 이 제품이 사전 예약 제품이라 배송되기까지 시간이 걸렸는데 배송 전에 확인도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두번째로 쇼파 자체의 품질입니다. 아직 초기라 이후 제품의 상태는 아직 잘 모릅니다. 하지만 쇼파내부 구조에 쓰는 것들에 대한 설명이 정확하여 믿어보려고 합니다. 첫 인상은 마음에 듭니다. 너무 푹신하지도 너무 딱딱하지도 않으며 쇼파 팔걸이 높이, 앉을 수 있는 깊이 (아빠다리 완전 가능)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 모두 마음에 듭니다. 소수성 재질은 사실 꺼끌거리고 부드럽지 않을 수도 있는데, 이 제품은 부들부들 하답니다. (맨날 누워있을 듯!) 발수 테스트도 해봤는데 오 신기합니당! 커버를 바꿀 수도 세탁을 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다만 설명페이지에서 머쉬룸 베이지 색상이 조금 잘못 표현 된 것 같습니다! (상세페이지에는 은근한 분홍끼가 돌아요) 저는 샘플을 받아봤기때문에 알고 있었고 오히려 원하는 색이었습니다만 조금 느낌이 다르다는 점!
세번째로 배송입니다. 배송기사님이 너무 친절하셔요. 제 쇼파와 집을 조심히 여겨주시는 것이 눈에 보였고, 약속도 지켜주셨습니다. 또 쇼파 쿠션 모양까지 이쁘게 잡아주시고 가셨어요. 감동 그자체 입니다.
제가 만약에 또 쇼파를 사게 되면 시스디자인을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이번 기회에 팬이 되어버렸어요. 처음 (상담원님)부터 끝까지 (쇼파와 배송기사님) 완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