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초에 판교 매장에서 구입했습니다. 예전에 친한 지인 집에서 코코 패브릭 소파를 경험한(?) 이후 줄곧 시간이 되는 날짜를 엿보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추석 연휴에 드디어 시간이 되어서 판교 매장 오픈 시간보다 일찍 가서 매장 앞을 기웃거리며 오픈을 기다렸었죠^^ 판교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코코 패브릭 소파에 앉아서 다시 한번 촉감과 푹신함, 허리도 편한 지 등을 확인했구요. 고민도 하지 않고 바로 구입했구요. 남편이 즐겨쓰게 될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도 함께 구입했네요^^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는 11월 중순 이후에 배송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넘 기대되고 빨리 배송받고 싶네요. 요즘 저의 페이보릿이 바로 소파에 누워서 게으름 피우는 거네요^^ 정말 만족합니다.
폭신하고 촉감이 좋은 소파…

연관 글
새로 이사하면서 구입한 코코 패브릭 쇼파는 정말 수백만원의 고가 쇼파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디자인과 편안함으로 절 감동시켜주었어요. 먼저 sns에서 디자인과 사이즈가 마음에 들어 가까운 판교점으로 직접 방문해서 그곳에 진열된 모든 쇼파에…
갑자기 이사를 하게 된 이유는 앞으로 함께 하기로 한 반려견 때문이었어요. 그렇게 이사 준비를 하면서 알게 된 코코 패브릭 소파는 어린 강아지가 물어 뜯게 될 미연의 사고를 방지하고자 함이 었는데……
8년된 덩치 큰 가죽소파를 비우고 카멜색상의 멋진 가죽소파를 사려고 시스에 방문했습니다. 제 눈에 들어왔던것도 역시나 카멜색상의 가죽소파였지만, 자꾸만 한쪽으로 맘이 쏠리는 소파는 바로 코코3인 패브릭소파였어요. 요즘 트랜드라 눈길이 갔지만 베이지색상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