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vc_empty_space][vc_separator]결혼 8년차, 새 동네 새 집으로 내집마련을 이루고 설레는 맘으로 살림 바꾸는 재미로 지내던 지난 봄. 구입리스트중에 가장 신경쓴 부분이 식탁이었어요. 기존에 쓰던 원목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감각의 식탁을 사고싶어 여러 사이트와 매장을 둘러보았죠. 가로 1600 사이즈를 염두해두고 둘러보던차에 눈에 많이 띄던 이름 “시스디자인”
그냥 가까운곳에서 구입하자던 남편을 달달 볶아 저희집에서는 제법 먼 판교매장을 방문했어요. 그곳에서 콴도대리석 식탁을 보자마자 정말 딱 제가 그렇게나 찾아 헤매던 그 디자인!! 가로 1800 사이즈라 잠시 고민했지만 이미 반해버려 계약을 안할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34평형인 저희 집에 크지도 작지도 않은 그야말로 안성맞춤인 식탁이었답니다.
보통 ‘대리석식탁’ 이라 하면 올드해보이는 묵직한 스타일을 떠올리곤 했는데, 시스디자인은 다르더라구요. 안정적인 무게감에 화려함과 심플함이 공존하는 세련된 스타일. 그동안 갖고있던 편견이 사라졌어요. 첫눈에 반해 선택한 콴도대리석 식탁,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우선 얇상한다리위에 넓직한 대리석상판이 생각보다 흔들림없고 단단하게 잘지탱되있어서 안심되었어요. 길고얇상하게 뻗은다리때문인지 넓직한 상판인데도 집이 비좁아 보이는 느낌이 안들더라구요. 디자인과 착화감도 중요하지만 어린두아이들 생각에 안전성도 무시할수도없었는데 모서리부분 라운딩처리에 안전하게 잘 사용하고있어요. 무난하고 질리지않는 마블링이 더욱 마음에들었습니다. 같이구매한 케네스가죽 암체어도 색상은 물론 앉았을때 편안함 부드러운 가죽에 잘샀다싶은 세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