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사용하던 소파 구매한지 6개월도 되지않아서 as만 4번ㅠ 진짜 점점 정떨어져 꼴도보기 싫ㄷㅓ라구요 ㅠ 그래서 소파 바꾸자 생각하고 정말 여러군데 알아봤습니다 ~ 그러다 우연히 시스디자인 이라는 브랜드가 있다는걸알게되었고 사이트 들어가서 소파를 보는데 .. 이거다 …….. 싶었습니다 하지만 섣부르게 골랐다가 또 기존 소파처럼 될까 고민에 고민 후기도 많이 찾아보고 다른 브랜드 소파도 많이 알아봤는데 코코 소파본후로는 다른 소파는 눈에 안들어 오더라구요 ㅠ어느정도 마음에 결정을하고 매장가서 앉져보자 하고판교매장 방문하였습니다 . 매장에 도착하자마다 바로눈앞에 코코소파 가 똭~ ㅋ 친구랑 같이 방문했는데 친구도 코코소파 앉자마자 너무 좋다고 포근하고 너무 너무 푹신하다고 폭풍칭찬 ㅎ 매장 여기저기 둘러보고 코코소파 계약하는데도 친구는 코코소파에서 일어날생각을 안하더라구요^^ 계약한지 일주일도 채 되지않아 오늘배송받았습니다 ~ 배송해주시는 기사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마무리까지 너무 깔끔하게 해주시고가서 정말좋았습니다 ~ 원목이라 그런가 나무냄새가 많이납니다 ㅎ 예민하신분들은 환기를 많이 하셔야할것같아요^^ 믿고살수있는 시스디자인 짱입니다
제 인생소파 를 만났네요 ^^
연관 글
쇼파를 구입하기전 가죽 vs패릭 쇼파 두달넘개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을 둘러보며 고민고민하다가 시스디자인에서 코코패브릭쇼파를보고결정을 해버렸어요 워셔블이라 마음이 노였고구스쇼파라 푹신함이 너무 맘에들어요 색도흰색이아니라 크림베이지색이라 부담스럽지않은 색이라 이것도 점수를주고싶네요 가죽만쓰다가 패브릭을 쓰니까 포근하기도하고…
신혼 소파를 정하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였는지. 그러다가 인터넷에서 시스디자인을 알게되었고 지방에서 서울 쇼룸으로 무작정 달려갔습니다. 직접 가서 앉아보고 마음에 쏙 들었어요. 패브릭질감이면 푹신함이며 디자인이며.. 사용한지 한달 째인데…
주문후 배송되는 날짜만을 기다리다가 마침내 배송완료되고 기사님의 노고로 소파를 제자리에 앉혔다. 우리집의 전체적인 베이지톤과도 어울리고 앉았을때 옴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느낌에 만족도가 상승되었다. 주변 지인에게 사진을 보냈듸니.. 어디서 샀느냐고? 소개해달라고 난리다.…
힘든 하루를 마친 저녁시간..이 쇼파에 휴식을 맡기게되네요. 친구집에서 시스디자인 상품을 처음 접했는데 너무 편하고 아늑하더라구요..그래서 시스디자인 상품을 검색하던중 제가 그동안 사고싶었던 그디자인의 그느낌이 여기에 딱! 보이더라구요..그래도 나름 고가의 가구를 매장에가서…
판교점 전시 된것 보고 바로 구매 했어요 색을 고민하다 이전 소파가 화이트여서 그레이로 했는데 나름 잘 어울리는거 같아 만족 합니다. 충전재라 오리털이라 너무 안락하고 편해요. 쿠션커버도 세탁가능하고 컬러도 추가 주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