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반해서 판교매장에 직접가서 살펴본후 바로 구매했답니다. 허리 잡아주는 딱딱한 의자 선호했는데 푹신하면서도 텐션이 딱 느껴져서 온가족 대 만족 하며 쓰고 있어요. 4인용도 너무 이뻐서 고민 수백번 하고 배송올때까지도 오락가락했는데 아트월쪽에 소파를 두고 베란다 문까지 있어서 막상 설치하니 3인용이 딱이네요. 3인용이라해서 결코 작고 어설픈 느낌아닙니다. 아이가 있어서 자잘한 오염이 벌써 많은데 걍 물티슈 쓱 하니 다 지워지구여 ㅎㅎ
이쁘면서 폭신 탄탄합니다
연관 글
군더더기없이 딱 떨어지는 디자인이 맘에 들어 구입했습니다. 판교점에 가서 직접 앉아보니 쿠션감이 더욱 좋더라구요~ 카멜브라운 색상이 생각보다 밝아서 살짝 망설였는데 그럼에도 가로길이 285의 넓직함과 쿠션감 디자인을 포기하기 힘들어 구매했네요. 구매시점에…
온/오프라인매장을 한달넘게 전전하며 고민하다 어렵게 결정한소파. 실물을 보지 못한채 구입한터라 반신반의했으나 배송받고 한방에 걱정 싹~~ㅋㅋ 예상했던것보다 훨씬 고급진색감에 가죽질감이나 쿠션감까지도 완전만족. 오프라인쇼룸에 브랜드별로 비슷한색상의 소파가 하나 둘씩은 꼭 있었는데 가격대비 제일…
가죽은 적당한 두깨감에 특히 팔걸이쪽이 높이와 폭이 정말 편하고, 또한 가죽질감이 잘표현된거 같아요 바닥과 등 쿠션감은 꺼지지않고 받쳐주는 느낌이에요 전체적으로 각진모델이지만 가죽의느낌이 살아있어 모던하면서 어떻게보면 클래식해요 4인소파구매했지만 5인도가능, 30평대 거실에…
처음 신혼집이 20평도 안되는 방두개짜리 집이었던지라 거실과 주방이 통합되어있는 집이었습니다. 소파는 꿈도 못꿔서 항상 이사가면 소파는 크고 좋은걸로 하자고 말했었는데 아이가 아직 너무 어려 기어다닐 공간을 확보해주려고 하다보니 작은소파를 알아보던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