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를 구입하기 위해 판교에 있는 시스디자인 쇼룸을 방문했다. 그때까지만해도 가죽쇼파보다는 패브릭쇼파를구매할 생각이었다. 그런데.. 전시장에 들어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 온 제품이 라밀라 천연면피가죽쇼파였다. 창가쪽에 햇살이 그대로 내리쬐는 곳에 딱 라떼를 머금고 있는 듯한 색상의 이 쇼파를 본 순간 넓은 매장안의 다른 쇼파들이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색상..
모카베이지라고 되어 있는데.. 딱 라떼 색상이다. 색이 연하지도 진하지도 않은 베이지빛?
색감때문인지 따뜻한 느낌을 주고 어디에도 무난하게 자연스레 어울릴 것 같다.
질감..
정말 부드럽다.
금방이라도 스크레치가 생길것처럼.. 그런데 면피가죽이라 질기기까지 하다고. 소가죽이 원래 이렇게 부드러웠나싶다.
디자인..
전체적으로 심플하다.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디자인. 심플함을 추구한다면 무조건 강추이다.
착석감..
좌방석은 역간 하드하다. 대신 등쪽쿠션이 정말 폭신하다. 그래서 앉았을때 굉장히 편안하다.
개인적으로 좌방석이 폭신했다면 가죽의 주름이 더 쉽게 생기지 않았을까?생각했고 그래서 단단한 이 느낌이 더맘에 든다.
가격..
3인용 가죽쇼파인데 생각보다 저렴했다.
출시기념 할인까지 해주시고..
가성비 대박인 셈이다.
매장에서 구입하고 바로 일시품절이 걸리는 바람에 20일 지나서야 배송받을 수 있었다.
기사님도 친절했고 배송되어 온 제품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다.
2주정도 사용해 본 결과
혹시나 색이 연해 쉽게 더러워지지는 않을까?걱정했던 맘이 깔끔하게 사라졌다. 앉았던 자리의 구김도 바로 사라지고 복원력도 좋았다. 여기에 세트로 스툴이 있었으면 좋았으련만. 그 부분이 살짝 아쉽긴하다.
집에도 잘 어울리고
정말 라떼가 생각나게 하는 라밀라 쇼파..
정말 맘에 든다.